2024년4월13일빨간우체통 봉사활동모습(기간19년4월)
2024.04.13 23:52
2024년 4월 13일 빨간우체통 봉사활동 모습(봉사기간19년 4월)
일시 : 2024년4월13일 토요일 10시00분부터 14시00분까지(4시간)
장소 : 군포 한무리교회 앞 맑은내 하천변
내용 : 2024년 제11회 식목행사(나의 꿈나무, 우리들의 희망숲)-장애아 프로그램 활동 보조
참가단체 : 안양우체국, 빨간우체통 봉사단, 희망세움터, 한무리지역아동센터, 한무리교회
봉사자인원 : 14명, 전체 인원 : 50명
2024년 4월 둘째주, 두번째 희망세움터 봉사 소식입니다.
희망세움터에 들어가서 회원 상호간에 인사하고 오늘 봉사활동을 어떻게 할 것 인지 미팅을 가졌습니다.
제목 :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랑의 꽃 심기
목적 : 식목일을 맞이하여 꽃과 나무를 심으며 환경 친화적인 문화를 조성하고 식목일의 가치와 의미를 공유한다.
목표 : - 봄에 피는 꽃과 나무를 심으며 식목일의 가치를 알고 의미를 공유한다.
- 지역아동센터 간의 교류를 통하여 비장애아동과 장애아동이 함께 어우러져 협동하고 화합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 봉사단과 협업을 통하여 지역사회 나눔에 감사의 마음을 갖는다.
장애아이들이 봉사자와 함께 자신만의 화분을 정성 들여 심고 개성을 담아 어여쁜 화분 만들었습니다.
오늘의 점심식사는 회원들이 직접 삼겹살을 구어 상추, 당근, 오이, 묵은김치와 곁들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웃에 대한 나눔의 정이 계속될 수 있도록 나눔에 문화에 확산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봉사이란 건 때와 장소를 벗어나 빛을 발하는 누구도 훔쳐 갈 수 없는 자신만의 보물이죠.
소외된 이웃을 위해 흘리는 땀의 소중함, 마음이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기쁨... ~~~
오늘 봉사활동 참석해 준 빨간우체통 회원, 안양우체국 직원, 희망세움터 직원, 강사분 등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특히, 안양우체국 국장님, 물류과장님, 지원과장님, 물류팀장님, 안양우체국 우정노조 지부장님 등 더욱더 감사 드립니다)
-"당신의 열정이 자원봉사를 만듭니다."-
오늘의 봉사활동 갤러리
사랑방에 있는 봉사활동 사진은 일부이며, 봉사활동(대주제) - 포토갤러리(소주제)에서 더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빨간우체통 홈페이지 등록된 사진은 홈페이지 용량 관계로 축소해서 등록 한 것이며 원본 사진은 별도 보관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