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17일 빨간우체통 봉사활동 모습(봉사기간17년 9월)
2022.09.17 19:59
제 목 : 2022년 9월17일 빨간우체통 봉사활동 모습(봉사기간17년 9월)
일시 : 2022년 9월 17일 토요일 10시00분부터 14시00분까지
장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엘에스로45, 대영골든타워 209호 희망세움터
내용 : 교육프로그램 활동보조, 화분정리와 청소, 미니꽃동산 정리 , 점심식사(칼국수)제공 등
봉사자인원 : 6명, 전체 인원 : 16명
2022년 9월 희망세움터 봉사 소식입니다.
이번 달 봉사활동은 첫째주 토요일(3일) 예정 이였으나 추석명절 소통 관계로 셋째주 토요일 봉사활동을 하였습니다.
희망세움터에 들어가서 발열체크 하고 장부에 기록하고 회원 상호간에 인사하고 오늘 봉사활동을 어떻게 할 것 인지 미팅을 가졌습니다.
첫째, 강사선생님께서 늦은 관계로 빨간우체통 단장님께서 장애우에게 몸풀기 하였고,
둘째, 회원들께서 책상, 마루, 책꼿이등 깨끗하게 하면서 희망세움터 더욱 빛나게 하였고,
셋째, 미니꽃동산, 화분에 정리정돈 하였고 화분이 일조량이 부족하여 죽은 화분을 교체.
넷째, 오늘의 점심식사는 칼국수를 주문하여 맛있게 식사하였습니다. 날씨도 더운데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봉사는 베푸는 게 아니라 배우는 것이며, 더 많은 사람들이 봉사의 참 맛과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다음달에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하면서 아쉬움에 발걸음을 돌렸죠...
어려운 이웃에 대한 나눔의 정이 계속될 수 있도록 나눔에 문화에 확산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봉사이란 건 때와 장소를 벗어나 빛을 발하는 누구도 훔쳐 갈 수 없는 자신만의 보물이죠.
소외된 이웃을 위해 흘리는 땀의 소중함, 마음이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기쁨... ~~~
여기까지 하고 다음달에 즐거운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오늘 봉사활동 참석해 준 빨간우체통 회원, 강사분, 그리고 희망세움터 직원 분 등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신의 열정이 자원봉사를 만듭니다."-
오늘의 봉사활동 갤러리
사랑방에 있는 봉사활동 사진은 일부이며, 봉사활동(대주제) - 포토갤러리(소주제)에서 더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빨간우체통 홈페이지 등록된 사진은 홈페이지 용량 관계로 축소해서 등록 한 것이며 원본 사진은 별도 보관중입니다.>>



























